TOP

금융소비자학과

문의전화
02-2128-3288
이메일
insurance@sdu.ac.kr
학과 홈페이지

금융소비자학과 홍보영상

자막보기

최미수 학과장 : 금융이나 보험하면 어렵게 느껴지지 않으시나요? 복잡해서 어렵게 느껴지는 금융을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.
서울디지털대학교 금융소비자학과는 세분화된 맞춤형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 복잡한 재무설계를 쉽게 배울 수 있는 금융소비자트랙, 금융보험 마케팅 전문가가 될 수 있는 금융마케팅트랙, 금융교육사 자격증 취득과 함께 금융교육사로 활약할 수 있는 금융교육강사트랙이 있습니다.

최상태 교수 : 저는 20여년간 금융보험기관에서 일했습니다. 우리 금융소비자학과에는 저와같이 이론뿐만아니라 실무경험이 풍부한 교수님들이 많이 계십니다. 여러분은 복잡한 금융을 보다 쉽게 이해하고 배울 수 있으며 또한 금융소비자인 고객의 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도 공부할 수 있습니다.

이정춘 학생 : 현장에서 일할 때에 애매하게 아는 부분들도 많았던 것 같습니다. 그런데 여기와서 체계적으로 공부를 해보니까 그러한 문제들이 해결될 수 있어서 참 좋았던 것 같습니다.

신형미 학생 : 금융에 대해서 전혀 몰랐던 사실들을 많이 배웠구요, 좋은 친구들과 학우들 교수님들을 만나서 너무나 좋았습니다. 여러분도 도전하기를 바랍니다.

최미수 학과장 :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습니다. 수능점수도 내신성적도 필요 없습니다. 여러분의 열정만으로 충분합니다. 미래 금융의 선도자가 되는 길을 우리 금융소비자학과가 함께하겠습니다.